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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구분 내용 계약
기간
계약요율 및 적용서비스 수행주체
예방
점검

장애
처리
H/W 제품군 H/W 장애시 방문 수리 및 부품교체 1년 1. 도입금액의 15%
(Premium서비스)

- 월정기방문
-하드웨어 장애처리
- 패턴업데이트
-운영자 교육
-문의응대(24x365)


2. 도입금액의 10%
(Regular서비스)

- 분기정기방문
-하드웨어 장애처리
- 패턴업데이트
-운영자 교육
-문의응대(업무시간)


3. 장애시 지원
-도입금액의 8%이상

-원격분석,레포트
-하드웨어 장애처리
(실비처리)
-패턴업데이트
(주)디지텍코리아
장애시 방문 1:1교체
S/W 제품군 S/W 신규패턴 업데이트
마이너릴리즈 업그레이드
분석 및 툴 최적화 유지
시스템 데몬 결함 등
시스템 정상 사용이 불가능한 오류의 수정
업데이트 패턴 결함 등
시스템의 일부기능 오류 수정
오류는 아니나 수정 또는 개선이 타당한 사항
(다만, 사이트에 수정사항을 적용하는 것이
타당한 경우)
인력 전담엔지니어링
(정부제)
고객사별 구성과 특성숙지, 지원이력관리
유형 구분 내용 비용 비고 수행주체
Platium서비스(Optiom) 모의훈련
지원
사이버 모의훈련/을지보안훈련 등 각종
모의훈련 지원을 위한 서비스
1일 지원을 시준으로 최대 연속 3일
80만원/
1인1일8시간기준
1. 유지보수 계약 시 제공되는
기본서비스 이외 별도의 항목


2. 서비스는
사전발주서 접수이후 지원됩니다.
(주)디지텍코리아
장비
이전
장비 전원 on/off
이전 설치 이후 툴세팅, 모니터링(4H)
엔지니어비용, 재경비(장비별도운송)
80만원/
1인1일8시간기준

대량
로그분석

스나이퍼 제품별 탐지 이벤트 분석
로그분석 레포트 제출
1일8시간 기술 지원기준
80만원/
1인1일8시간기준
상주
기술지원
기업망 변경 후 안정화를 위한 모니터링
대학 수강신청기간(최대3일) 모니터링
70만원/
1인1일8시간기준
※ PLATINUM서비스는 기술지원(유지보수) 계약에 옵션으로 선택되는 별도의 서비스 입니다.